Search Tagsfor 17년생

도윤마밍 (torizoa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도윤마밍

@torizoamom


Comment from 도윤마밍:


👉🏻👉🏻👉🏻👉🏻 나가서 노는게 즐거운 아들 미세먼지가 걱정인 옴마 제발 우리나라좀 깨끗하게 두면 안되냐😩 미세먼지 없는 놀이터에서 맘 놓고 놀고파 . . 14개월아기 w_doyoon 15개월아기 3월생아기 원숭이띠맘 닭띠맘 육아소통 연년생맘 예비맘 육아맘 육아맞팔 육아소통환영 17년생 16년생 인스타베이비

22 Minutes ago
도윤마밍 (torizoa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도윤마밍

@torizoamom


Comment from 도윤마밍:


. 14개월 우도윤의 성장기록 돌 지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14개월, 14개월 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또 곧있으면 15개월, 내복은 90은 작거나 딱 맞고 100은 여유있고 신발은 12센티 되는 것 같으나 아디다스는 130이 작고, 나이키나 그 외는 130이 딱! 걷기 시작했고 엄마엄마 하는 것 같고 고집이 세졌으며, 하고 싶은 것과 하기 싫은 것을 확실히 표현 함. 목청이 어마무시해져 어디 가면 죄송시러움 😁😂🤣 . . 14개월아기 14개월아기성장공유 14개월우도윤 우도윤기록 원숭이띠맘 닭띠맘 육아소통 연년생맘 예비맘 육아맘 육아맞팔 육아소통환영 17년생 16년생 인스타베이비

28 Minutes ago
아연 이 (yoni_92)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아연 이

@yoni_92


Comment from 아연 이:


🤰🏻 22W3D 2주마다 2kg씩 찌는 내 자신이 귀엽다아..😢 귀여워서 쥬금 조만간 내가 내 몸에 깔려 죽을듯 요즘은 화장하기도 귀찮음 앞머리는 왜 잘랐을까?😂 아들 가지면 여드름폭발한다는데 진짜 그런듯 중고딩때도 안나던 드름이가 왕창 마구마구!!💦💦 손도 붓고 발도 붓고 퉁퉁이 배도 퉁퉁👶🏻✨ 복덩이 17년생 닭띠아기 닭띠맘 예비맘 젊줌마 새댁 신혼 셀카 일상 공유 소통

32 Minutes ago
도윤마밍 (torizoa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도윤마밍

@torizoamom


Comment from 도윤마밍:


. 우리 노랭이들🐯 몇일 핸드폰 고장으로 인스타 못했더니 올리고 싶은 사진이 잔뜩이넹 아이폰리퍼 받았는데 완전 새폰❤ (용돈을 탈탈 털어.....😂) . . 14개월아기 w_doyoon 아이폰리퍼 보험들어다행이야 원숭이띠맘 닭띠맘 육아소통 연년생맘 예비맘 육아맘 육아맞팔 육아소통환영 17년생 16년생 인스타베이비

33 Minutes ago
도윤마밍 (torizoa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도윤마밍

@torizoamom


Comment from 도윤마밍:


. 이제는 잘 걸을 수 있어요🙈 인제 카페에서 컵들고 유유히 걸어다니는, 14개월아기 😬 . . 14개월아기 w_doyoon 아기상하복 워니마켓 원숭이띠맘 닭띠맘 육아소통 연년생맘 예비맘 육아맘 육아맞팔 육아소통환영 17년생 16년생 인스타베이비

38 Minutes ago
아연 이 (yoni_92)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아연 이

@yoni_92


Comment from 아연 이:


🤰🏻 22W3D 이제 혼자서도 잘 돌아다님 여기는 내가 찾은 보물까페🤘🏻 오빠랑 오늘은 뭐 먹지? 우리 복덩이는 참 착하다❣️❣️ 다른 산모들처럼 굳이 땡기는것도 없고 그냥 배부르면 장땡인듯 근데 요즘은 배가 너무 자주 고프다ㅠㅠ💦💦 내인생 최대몸무게 이미 찍었다 아직 많은 시간이 남았는데 대체 몇키로나 더 찌려고 벌써 10kg돌파해뜸 우울하지만 더 맴 굳게 먹어야지 다시 빼면될거야 괜찮다 괜찮아😭😭 복덩이 17년생 닭띠아기 닭띠맘 예비맘 젊줌마 새댁 신혼 셀카 일상 공유 소통

1 Hours ago
 (yumi_yomi) Instagram Photos and Videos

yumi_yomi

@yumi_yomi


Comment from yumi_yomi:


서울대 보다 좋은 침대 👍🏻

1 Hours ago
정휴진🐰💑👶 (huejin.j)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정휴진🐰💑👶

@huejin.j


Comment from 정휴진🐰💑👶:


이제는 맘마먹고 배부르면 이러고 혼자 30~40분도 놀아준다😍😍😍 덕분에 편히 밥도먹고ㅋㅋㅋ 고마워 딸💕 역시육아는아템빨👍 고모찬스🙌 포맘스스마트바운서 타이니러브모빌 생후89일 17년생 딸 닭띠아기🐥 사랑해 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육아소통 초보엄마 여수맘 instababy instadaily

2 Hours ago
아련 (gomgoyangi)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아련

@gomgoyangi


Comment from 아련:


142일 4개월아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난...ㄱ ㅏ끔... 침을 흘린ㄷㅏ.... ㄱㅏ끔은 침을 참을 수 없는 ㄴㅐ가 별루ㄷㅏ... 침흘리는아기 고개도들고싶다 4개월인생 힘드렁 머리가 무거워요 ㅠㅠ 17년생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애스타그램 닭띠 닭띠맘 꼬꼬맘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3 Hours ago
이향조 (hyangjoi)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이향조

@hyangjoi


Comment from 이향조:


스튜디오 촬영♡♡ 스튜디오 모델 야외촬영 실내촬영 앙즐레스튜디오 연산동 4벌 비눗방울놀이 물뿌리개소품 첫째 둘째성장앨범계약 남매맘 양띠딸 닭띠아들 15년생 17년생

4 Hours ago
 (bong_ran_hee) Instagram Photos and Videos

bong_ran_hee

@bong_ran_hee


Comment from bong_ran_hee:


생후81일 눈앞에 있는거 제법 잘잡기 시작 어제는 내 코를 움켜줬고 ㅋ 오늘은 모빌을 가까이 틀어줬더니. 지나가는 원숭이를 붙잡음 ㅋㅋ 맛보기는 실패 ㅋㅋ . . 내머리쥐어뜯을날이멀지않은듯 . . 육아 육아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딸맘 닭띠맘 닭띠아가 17년생 베이비 인스타베이비 베이비그램 세젤귀 ❤

4 Hours ago
🎀 사랑하는우리가족이야기 👨‍👩‍👧‍👦 (jiyushin_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 사랑하는우리가족이야기 👨‍👩‍👧‍👦

@jiyushin_mom


Comment from 🎀 사랑하는우리가족이야기 👨‍👩‍👧‍👦:


🎀유신 생후86일 2017.05.30. 옆으로넘기기 누나 오기전 목욕후 찰칵 상쾌해요 😁 누나인형 하고 함께 ㅋㅋ 누나가없으니 가능한일ㅋㅋㅋ 불쌍한둘째 😭 이제 누나오기전에 자라 ㅋㅋㅋㅋㅋㅋ 둘째스타그램 남매스타그램 아들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남동생스타그램 붉은닭띠아가 17년생

4 Hours ago
박지호♡ 박소율♡ (p_jyo)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지호♡ 박소율♡

@p_jyo


Comment from 박지호♡ 박소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미치것넹ㅋㅋ 율이 미니마우스 81일째 율이는 튼실해요💕😂💕 . 옷이 딱맞아 여름에 입을수 있을까 모르겄네ㅠ 넘귀요민데ㅋㅋㅋㅋㅋ . . 미니마우스슈트 아기슈트 내새끼 예쁘게크는중 인스타베이비 베이비 baby 박남매 남매스타그램 춘천맘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젤귀 젊줌마 청말띠닭띠아기 육아스타그램 14년생 17년생 도치맘 사랑해 졸귀 널어쩜좋니

4 Hours ago
박지호♡ 박소율♡ (p_jyo)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지호♡ 박소율♡

@p_jyo


Comment from 박지호♡ 박소율♡:


애기짓 율이따라 부쩍 하는 박지호😓 응애응애 하더니 혀짧은소리내더니 이불덮지도 않는 놈이 이불안에 들어가있음.... . 동생이 생겨 그렇다구.... 이쁜내새끼 엄마가 다 받아줄께♡ . . 내새끼 예쁘게크는중 인스타베이비 베이비 baby 박남매 남매스타그램 춘천맘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젤귀 젊줌마 청말띠닭띠아기 육아스타그램 14년생 17년생 도치맘 사랑해 졸귀 널어쩜좋니

4 Hours ago
박지호♡ 박소율♡ (p_jyo)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지호♡ 박소율♡

@p_jyo


Comment from 박지호♡ 박소율♡:


내똥강아지들 아침에 나란히 누워있는 강아지들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고♡♡♡ 율이가 이렇게 했다며 지호가 따라하구....♡ 흐엉 이뻐ㅠㅠㅠㅠㅠㅠ . . 사랑한다는 말만으론 이 감정을 다 담을수가없는데.... . . 내새끼 예쁘게크는중 인스타베이비 베이비 baby 박남매 남매스타그램 춘천맘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세젤귀 젊줌마 청말띠닭띠아기 육아스타그램 14년생 17년생 도치맘 사랑해 졸귀 널어쩜좋니

4 Hours ago
먕 (mh_dr0207) Instagram Photos and Videos

@mh_dr0207


Comment from :


동륜이 마술쇼 없다 있다 babydaily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닭띠아들육아맘육아일기도치맘동륜이사랑둥이17년생2월생3개월아기

5 Hours ago
박종은 (89.84_15)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종은

@89.84_15


Comment from 박종은:


첫줄💕 우리둘째 오늘 탯줄 떨어졌네욤 너와나의 연결고리 모유황달이 왔던 우리둘찌.. 14에서 9.5로 아주 좋아졌다는 소식😎 목욜부터 다시 수유 하기로😁😁😁 점점 이뻐지고 있는 우리아들 형이나..너나...너네 눈 사이즈..부럽다 엄마만여자인데눈이젤작아 나만여자인데속눈썹젤짧아 참나 신생아생후12일탯줄아들둘째 17년생닭띠인스타베이비육아 조리중산후조리푸르밍산후조리원김포한강점

5 Hours ago
26살 아들둘맘🐹 (jm_jy_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6살 아들둘맘🐹

@jm_jy_mom


Comment from 26살 아들둘맘🐹:


재민이 원생활🐻🎒 처음에 원갔을때에 비하면 진짜 많이 컷네...😘 천천히 좀 커줄래..😅 엄마 마음의 준비 좀 하자😂

6 Hours ago
라미 (haram1216)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라미

@haram1216


Comment from 라미:


2개월차 예방접종 아야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눈엔마냥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내새끼♡.♡ . . . . . . 예방접종💉 사하구 보건소 벌써 5kg 점점 이뻐져요💋 닭띠 17년생 딸램 복뚱이 이지아 엄마가 많이 사랑해요💕

6 Hours ago
박대원이 💓 (ryeo_96)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대원이 💓

@ryeo_96


Comment from 박대원이 💓:


이름생긴 시언이☺️코끼리 시언이☺️발바닥 시언이☺️ - - - - - - - - - - - 17년생 아들 박시언 아들스타그램 가족 가족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인스타그램 instadaily l4l like4like f

7 Hours ago
박대원이 💓 (ryeo_96) Instagram Photos and Videos

박대원이 💓

@ryeo_96


Comment from 박대원이 💓:


첫줄 출생신고완료🙌 - - - - - - - daily 데일리 instagram instadaily l4l like4like f baby 출생신고 가족 부부스타그램 아들 17년생 행복 사랑해

7 Hours ago
jjang (gaeul_noheul)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jang

@gaeul_noheul


Comment from jjang:


엄마와아들 😴 잘자는 너, 괴롭히고싶냐😈😈 . 아들 꿀피부 부럽다 . . 17년생 닭띠맘 닭띠아기 남매맘 둘째맘 용인맘 도치맘 육아맘 둘째 딸하나아들하나 육아소통아들 아들바보 사랑해 baby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아들스타그램

8 Hours ago
jjang (gaeul_noheul)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jang

@gaeul_noheul


Comment from jjang:


심쿵 졸려~~그냥자믄되ㅋㅋㅋㅋㅋ . 행동하나하나 너므 귀엽자나💙.💙)/ . . 임노을 . 17년생 3개월 닭띠맘 닭띠아기 남매맘 용인맘 도치맘 육아맘 둘째 딸하나아들하나 육아소통딸 아들 딸바보 아들바보 사랑해 baby 이뻐요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아들스타그램

8 Hours ago
jjang (gaeul_noheul)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jang

@gaeul_noheul


Comment from jjang:


떡실신 우리집 포동이💕 분유원샷 후 꿀잠타임 . . 분유는 입에 떡칠하며 먹는거죠?? 임노을 104일 160ml클리어

8 Hours ago
권이쁨♥ (k_hyeyoung0708)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권이쁨♥

@k_hyeyoung0708


Comment from 권이쁨♥:


신다윤그램👯 퇴원후 첫 심초보러와서 두근두근한맘에 호작질😅 좋은소식 듣고가자🙏 . . . 요즘한창이쁜짓 이거핫하다며 나도해봤다✌🏻️ 귀엽구만🙈 둘째딸랑구 보물2호 17년생 닭띠 3개월28일 118일 세젤귀 세젤예 도치맘 뽜이야🔥

8 Hours ago
이선미 (2sun_xx)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이선미

@2sun_xx


Comment from 이선미:


. 50일촬영 하나도 안울고 웃으면서 후딱 촬영👏 집에서 똥싸고 가서 컨디션 완전 좋았음 ㅋㅋㅋㅋ 사진찍으니 더 아빠판박이 공주 딸 리송스튜디오 50일촬열 100일촬영 돌촬영 세젤예 세젤귀 소현 17년생 50일 아빠붕어빵 딸바보 아기모델 베이비

9 Hours ago
이선미 (2sun_xx)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이선미

@2sun_xx


Comment from 이선미:


. 소현아 너 눈이 하도커서 슈렉고양이가 떠오른다😻 공주 딸 슈렉고양이 세젤예 세젤귀 소현 17년생 50일 딸바보 아기모델 베이비

9 Hours ago
 (hwi_hg)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wi_hg

@hwi_hg


Comment from hwi_hg:


공주딸세젤예세젤귀소현17년생50일딸바보핑크아기모델베이비patternator

10 Hours ago
26살 아들둘맘🐹 (jm_jy_mom)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6살 아들둘맘🐹

@jm_jy_mom


Comment from 26살 아들둘맘🐹:


재민이 등원룩🐻🎒 신나는 등원길😉 웃을때 눈이 저렇게 되는게 너무 이뻐😍 저절로 나도 덩달아😚

10 Hours ago
jjang (gaeul_noheul) Instagram Photos and Videos

jjang

@gaeul_noheul


Comment from jjang:


굿모닝 . 너 모하니...?!😯 기어가려구??? 발버둥치는 귀여운 소세지다리ㅋㅋㅋㅋ . . 아직아니야 뒤집기잘못함 안뒤집히면성질

10 Hours ago
♥2017.04.20 14:37 3.88kg 이유주♥ (choi1o24) Instagram Photos and Videos

♥2017.04.20 14:37 3.88kg 이유주♥

@choi1o24


Comment from ♥2017.04.20 14:37 3.88kg 이유주♥:


똘망똘망 귀염둥이😗 일상 데일리 소통 육아소통 출산 젊줌마 육아 육아맘 17년생 닭띠 닭띠맘 붉은닭띠 선팔 맞팔 팔로우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10 Hours ago
김시연(김기쁨) (si.__.yeon) Instagram Photos and Videos

김시연(김기쁨)

@si.__.yeon


Comment from 김시연(김기쁨):


엄마가 시연이 선물 준비중 두근두근❣️ . . . 17년생 닭띠아기 신생아 생후62일 베이비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 아기 세젤귀 김기쁨 김시연스타그램 소통 선팔 맞팔 팔로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

16 Hours ago
우민이엄마💘 (garam_0327) Instagram Photos and Videos

우민이엄마💘

@garam_0327


Comment from 우민이엄마💘:


내사람 아니면 나도 버릴거야 💦 아들램 65일 2개월 아프지마 도날드덕옷 헤어밴드 기요미 도치맘 도치짓 울기직전 애스타그램 17년생 울보 내내우는건안비밀 인스타그램 인스타 인친 소통 선팔 맞팔 여름슈트 여름이다 덥다더워 핫 사랑해 아들램그램 젊줌마 부산맘 사하구

16 Hou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