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어제자로 늘보등극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일상 덕질기록용 일기장주의 일일 피드량 많음. 제발 팔로 전 피드 둘러봐주세요. 다 보시고도 맞팔원하시면 말해주세요! 말안하시면 잘 몰라요😆 강참치님>코덕>매카님 Pinenuts..etc. 덕계못이요기잉네😂 #잡스타그램 #흔한코덕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커밋찡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덕간적으로 이 셀카 표정이 넘나 예쁨ㅋㅋㅋㅋ 은 자야지😃 자체가 페이크네😂 OCN에서 지금 검사외전 하길래😐

1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자야지😃 호우는 페이크야

1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오늘이 월요일이라니 이건꿈이야 난 이미 죽은거같아😫 는 가요대전 발카는 13년에도 여전했구나...😔 나름 (내기준)제아 얼굴대장 3인방 다 나오게 잘랐다 이건 나뮤랑 콜라보무대라서 뒷부분은 없기때무니다. 확대안한것도 발카라서 세미동준맘 심기불편하게 자꾸 짤리기때무니다. (뭐라는거야) 세미동준맘 난이미죽은것같아

1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오늘자 터널 10화 감상 . . . 얼굴도 못 본 아빠가 눈앞에 나타났는데 나보다 잘생기고 젊고 나랑 성격 안맞는 상황 인가ㅋㅋㅋㅋ

3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이거 겨울에 샀는데 오늘부터 씀ㅋㅋ 안네마리보린 오렌지세럼 다쓰고 또 살까하다가 이거 생각나서 쓰기시작. 열심히 쓰고 좋음 또사야지 사실 이거 살때 샘플 엄청 줘서 다른 앰플도 써봤는데 수딩앰플이 훨씬 좋.....은 건 그게 값이 더 비싸ㅋ 못사... 아이뽀 엑스퍼트퍼밍앰플

5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아니 왜 애 파트에 카메라를 안잡아줘여 세미동준맘이 3년반전 뮤뱅 카메라워크를 원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동준맘 난이미죽은것같아 이건꿈이야

6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여러분 제 be286을 봐줘...는 저 진짜 이거 관심 없었는데 이렇게 팔랑귀ㅋㅋㅋ

8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마죠리카 be286 핫 할때는 관심도 없다가 리뉴얼된 올영 홈에서 재고 검색해보고 동네 올영가서 쓸어왔.... 마침 세일🤗 저 미쟝센 에센스도 나처럼 머리카락 얇은사람 에게는 오리지널보다 나음. 저거 세일 잘 안하던데 하길래 겟촤

8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떡밥이 없어😁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09년인터뷰지만 뭔가 여전히 "큰" 에이전시가 1도 역할을 못해주는 것 같아서 할말하않 Q모델로 출발해서 큰 에이전시에 속한적 없이 차근차근성장해왔다. 스스로의 힘으로 경력을 관리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힘이 뭘까. A커리어에서 별 무리나 위기 없이 올라온 것에 감사한다. 우선 경쟁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또 내가 열심히 했다고도 생각한다. 일적으로 흔들린 적이 없었고, 또 아주 낙관적이다. 밑도 끝도 없이 난 잘될 거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그래서 아직 갈 길이 한참 멀다고도 여긴다. 물론 사람들한테 치이면서 촬영할 때는 스트레스가 쌓여서, 이렇게 계속해야 하나 싶은 적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술 마시고 행패 부리다가는 이 일마저 못하겠구나 싶으니까 가구 같은 거 만들면서 푸는 거다. 우리나라는 배우에게 도덕적인 걸 원하니까 그것도 약간 강박이 된다. 지금도 기자회견 같은거 할 때 늘 걱정된다. 까딱 잘못 말하지 않을까 싶어서. Q큰 소속사의 안정된 시스템에 의지하지 않고 혼자 개인매니저와 일하고 있다. A시키는 대로 하는 거, 우르르 몰려다니는 거 싫어해서 큰 회사에는 못 들어갈 것 같다. 더 바빠지면 새로운 체계, 새로운 사람이 필요할 수도 있겠지. W 2009년 11월

12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한편만 더 보고 자야지😃

22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나 지금 빛나라은수 62화 울면서 보고 있는게 실화......수호씨한테 빙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 동주니 연기대상날 상줘라😂😂😂😂😂😂😂😂😂 약간 오바와 오그라듬이 필요한 일일극 연기인데도 넘나 잘하는것

22 Hour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아무 클립이나 막받으니 중국어자막이ㅋㅋㅋ 뮤뱅인데😂 찾기 귀찮은 자의 최후.... 사실 이 클립은 형식이 원샷이 죽여주는구나ㅋㅋ 농약같은 드라마 다시보기 아직도 하고 있음....저의 중독때문에 같이 중독시켜드려서 죄송ㅋㅋㅋ 세미동준맘 이건꿈이야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잊을만하면 나타나는.....😩💨🌪🌬 찾으니 클립이 계속 나오더라고옄 지금 빛나라은수 2월 방영분 다시보기하고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뱅 3위까지 올라갔었구나. 아련... 세미동준맘 이건꿈이야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꺄아아아아아 터널 뭔가 예상대로 되니깐 더 흥미진진😂 요즘 드라마중독자같지만 빛나라은수랑 터널밖에 안봄ㅋㅋㅋ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오늘은 안까먹고 본방사수중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아니 뭐 진짜 슬슬 걷기만했.... 이게산책이라니이건꿈이야 삼성헬스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산책하러나온건데 왜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우리동네 이거 있다 는 겁나 뒷북 산책을 가장해서 이거 사러 나온게 실화임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과도한 필터질은 망한사진을 부릅니다 커피는 집에서 9기압을 알아가면서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간만에 야외 한살이라도어릴때셀카질 야외라서 야매보정으로 닥흐 안가려져 옆에 있던 세미혈육이 이거 나 아니라고 누구냐고 현실디스함ㅋㅋㅋ 셀피와 전면카메라는 원래 사기아닌가유ㅋㅋㅋ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 황제해물문어보쌈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여러분 중복 피드 도배를 용서해줘... 는 이 계정이 드디어 동영상이 한방에 올라가서 기뻐서😂 이제 1분 올리는데 3시간 안걸림 엘르 이 화보랑 영상이 개취로 최애거든요(안물안궁) 물론 다른것도 다 말그대로 화보지만😃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메태기라서 완벽덕후계정 둔갑 중ㅋㅋ 그런데 떡밥이 없...😭😭😭😭😭 09년이나 지금이나 뭐가 바뀐거죠 멋짐만 더해졌나😃 껄껄 대루저데이 오기전에 정신수련해야하는데😂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1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170421 Base 한율 순수 선크림 어퓨 원더텐션팩트 퍼펙트커버 23호 Eyes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워터프루프아이펜슬 브룸스트리트 로라메르시에 매트아이컬러 진저 rmk 인지니어스파우더아이즈n 로맨틱베이지핑크 앰버애프리콧 나스 싱글아이섀도우 갈라파고스 베이지츄 아이쉐도우 소피스티피치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아이컬러 로즈골드 Lip 입생로랑뷰티 베르니아레브르팝워터 202 Cheek rmk 인지니어스치크스파우더n 퓨어코랄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170420 진저 너 왜 삐뚤어지냐 누렁사춘기인가 Base 메이크업포에버 워터블랜드 R250 Eyes 에스쁘아 브론즈페인팅워터프루프아이펜슬 브룸스트리트 로라메르시에 매트아이컬러 진저 톰포드뷰티 아이컬러쿼드 골든밍크 맥 아이섀도우 허니러스트 에뛰드 드로잉쇼브러쉬라이너 양심브라운 페리페라 잉크블랙카라 볼륨세팅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씰브라운 Lip 샤넬 루쥬코코 460 수지 Cheek 안나수이 블루밍치크 해피플로럴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새벽이라서 도배하기 좋아서 (언팔 18명각) 이번에는 이때 외모성수기셨던 광희부분이 나오게 잘라봤ㅋㅋㅋ 무대의상 최고 잘어울린 형식이도. 박형식 이때 최소 완댜님. 이렇게 타임머신 강제 타셨고요. 다꿈이야🙈 엠카 첫방이라 겁나 각잡힘 세미동준맘 이건꿈이야 다꿈이야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새벽에는 도배 나는 시간을 안가리고 도배 진짜 도배기술자는 돈이나 많이 벌지 나는 전기나 쓰네 클립 진짜 하나인가 두개빼고 다올렸ㅋㅋ 아니 왜 이거 3년반전 노래죸ㅋㅋㅋㅋㅋ 존좋인데ㅋㅋㅋ 뒷쪽에 구부리고(?)하는 안무 원샷 들어갈때 웃는거 초예쁨 (((((동준맘))))) 나도 이거 계속 보다보니 드는 의문이 있는데 이때 광희와 지금 광희는 왜 다르죠?ㅋㅋㅋㅋ 다른 애들은 다 지금이랑 똑같은데ㅋㅋ 세미동준맘 이건꿈이야 다꿈이야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죽지도 않고 또 오는 바람의유령ㅋ 아니 이건 케빈이가 더 많이 나온거 같은데....ㅋㅋ 하지만 난 이미죽은거같아를 놓칠수엄써 는 이거 안올린 클립맞낰ㅋㅋ 진짜 거의 다 올린거 같다ㅋㅋㅋㅋ 오빠는 여기에 올릴때 이미지가 더 예쁜데 동주니는 영상이 더 예쁜거가타 는 내가 바람의유령빠라서...노래빠도 있냐고? 요기잉네 세미동준맘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여러분이 주신 관심 잘 받아먹었음. 난 돼지보스라서 더 받고싶은데 워낙 잡스타그램에 이만큼 주신것도 미.라.클💃 추첨기 돌렸는데 원래 한분몰아주기인데 그냥 변덕이 탭댄스 격렬하게춰서 두분 뽑아봤긔여. 제맘대로 각 팔레트와 아무거나 시크릿템 하나 넣어드릴거임ㅋ 일반우편이니깬 받으실 수 있는 주소로 dm 보내주시고요. @kellys_cosme @elmoistoored 새거는 1도 없지만 서랍사장템으로 조만간 또 이벤트나 하면 관심 좀 주시나여😇??? 이번에는 농약같은드라마 등장인물 이름 맞추기 할까...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아 오늘 윤수호씨 니트컬러 미쳤다ㅠㅠ 인간스프링 인간스카이 인간프레시 는 지금 몇개째 오빠랑 애긔로 피드 도배하고 있는거짘ㅋㅋㅋ 언팔 32명각인가옄ㅋㅋㅋ 농약같은드라마 빛나라은수 수호씨 윤수호 윤수호씨 이러다가동준맘각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마스터 프로모 중 2대 좋아하는 프레스찍들ㅠㅠ 왜 좋은지는 개취라서...🙈 씹포 대기권 뚫고 가는 찰나들이기때문이라고 설명하고 싶지만 아무도 못알아들을거야. 미리 5/3 대루저데이를 생각하며 최애짤이나 봐야지ㅋㅋㅋ 누가 나 정신승리 좀 시켜주세ㅇㅕ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라이브톡 서경스타 쇼케이스 톱스타뉴스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진짜 바람직한 키차이ㅋㅋㅋㅋㅋㅋ

2 Days ago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mybabysy


Comment from hj 어제자로 늘보등극:


오늘 은수호 뮤비찍냐ㅋㅋㅋㅋ ㅇㅏ 주말동안 빛나라은수 안해.... 농약같은드라마 빛나라은수 은수호 윤수호 이러다동준맘되나

2 Day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