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

hj

@mybabysy

일상 덕질기록용 일기장주의 잡덕주의 일일 피드량 많음. 제발 팔로 전 피드 둘러봐주세요. 다 보시고도 맞팔원하시면 꼭 말해주세요! 😆 덕계못이요기잉네😂 #흔한코덕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세미동준맘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자야지😃 다리 접힌 길이가 인정사정 없으심 도 딱 하나 다른사람이 쓴게 있넼ㅋㅋㅋㅋ 평범함 속 안쓰는 이모지 조합의 태그 팠다고 생각했는뎈ㅋ

2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드디어 365개 달성 저 중 하나가 내가 쓴게 아니더라고ㅋㅋㅋ

3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이때부터였어요. 이 가방이 갖고 싶어서 뛰드에서 뭔가를 꾸역꾸역 샀고 그 뒤로 뛰드호갱님이 되었어요. 수분가득콜라겐크림은 바디크림으로 썼지...

3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170628 Base rmk 메이크업베이스 페리페라 잉크래스팅핑크쿠션 1호 Eyes 에뛰드 플레이101펜슬 76호 시빼테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아이컬러 로즈골드 에뛰드 새틴핏아이즈 스윗깔루아 미샤 듀이글로시아이즈 오렌지페코 Lip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립마그넷 301 Cheek 로라메르시에 컬러닷립앤치크쉬어 상그리아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섀도우 애프리콧크림 맨날 깔던 에코백에 짐 넣어놔서 유구한 역사를 가진 뛰드 콜라겐크림10주년에코백을 깔았더니 쭈굴...

3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호형호제 가능하게 커밍아웃한 윤가식품 대표 막내아들 윤수호씨 의 뿌듯한 표정....아 캡쳐하고 나니 귀엽다귀여워귀엽긔(((((동준맘))))) 귀여워서 잠시 죽었다가 오겠습니돠. 오늘 맘질 끗🤤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31화 세미동준맘 김동준

5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이것도 전에 캡쳐한거같지만 모르쇠...😬 형수 부케 받고 어이없는 시동생 윤수호씨 한두달 후에 결혼할거 복선인건가여(심드렁)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30화 세미동준맘 김동준

5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한강다리위에서 혼자 오해하고 혼자 빡치는 표정변화의 달인 윤수호씨 걱정으로 시작해서 빡침으로 끝나는 4단변화 이거 전에 캡쳐했던거 같지만 모르겠다😃 한겨울이라 귀빨개진거봐...🤤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30화 세미동준맘 김동준

5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드디어 베레모앞치마안녕... 그런데 진짜 어깨깡패아니냐며🙊🙊🙊🙊🙊 마트에 이런 판촉행사요원있으면 줄선다 진짜 (진지함)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30화 윤수호씨 세미동준맘 김동준

5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인생노잼이고 아무것도 의욕이 안생기니 또 캡쳐도배질이나 시작해볼ㄲㅏ

6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이 오빠는 James T. Kirk 스타트렉을 봐주새오 핵꿀잼이애오

7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ㅇㅏ James T. Kermit 이래ㅠㅠㅠㅜ 커여워ㅠㅜㅜㅠㅠㅠㅜ

7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호감형 팔이피플님들은 좋은데 비호감 팔이피플 좀 꺼졌으면^^ 휴

10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왔다네왔다네택배가왔다네그런데반만왔다네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베이스ㅠㅜㅠㅠ 배송지연이어꾸나ㅠㅠㅠㅠㅜ

11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자고싶다😪 수호씨 쏠메 침대...하루만 네방의 침대가 되고싶어...왜 이 노래가 생각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Regrann from @5minam5minyeo - [오미남오미녀 TVC 런칭 이벤트] 오미남오미녀의 오감만족! 공명 @0myoung_0526 이 맛에 빵 터지다! . 우유맛의 고정관념을 깬 오미남오미녀 해시태그 달고, TVC를 공유하면 상품이 빵 터집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1. ‘팔로우‘ 해주세요. 2.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명편 or 정혜성편 TVC를 ‘리그램’해주세요. 3. ‘리그램’ 시 오미남오미녀 해시태그 필수! . . *이벤트 기간 : 2017.06.19~2017.07.02. *당첨자 발표 : 2017.07.07. *이벤트 경품 : CGV 영화티켓 1인2매 (공명편 25명 / 정혜성편 25명, 총 50명). . *당첨자 발표 후 1주 내 개인정보 회신 안 될 경우, 당첨이 취소됩니다. . 정혜성 편의점우유 남양유업 우주최강_절대미각 버라이어티밀크 다섯가지_맛 우유스타그램

12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일찍나온보람이 있군😀

14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아! 택배 내일 보낼게유...오늘 들고나오려다가 현생에 치임😂 일욜에 잘보고 오면 또 이벤트나 할ㄲㅏ...

16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잠못자서 정신없으니 굿모닝오빠... 아직 모닝임. 개연성 마이너스인거 아는데 저 못자서 겁나 졸려 주글거가타서 인류애 충전해야게씀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이런게바로고져스인가

16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두턱안잡히게 하려고 고개꺾다가 사기샷 건짐 일찍나와서 이러고 놀았긔 이제 일해야지😂 한살이라도어릴때셀카질

16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170628 나 오늘 피부좋아보이는 이유가 루미꼬베이스덕분인가!!! 샘플뜯어씀. 야금야금 루미꼬 사다보니 샘플 많던데 왜 안쓰고있었지. Base rmk 메이크업베이스 페리페라 잉크래스팅핑크쿠션 1호 Eyes 에뛰드 플레이101펜슬 76호 시빼테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아이컬러 로즈골드 에뛰드 새틴핏아이즈 스윗깔루아 미샤 듀이글로시아이즈 오렌지페코 어제랑 같아...??? 그런가 Lip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립마그넷 301 Cheek 로라메르시에 컬러닷어쩌구 샹그리아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섀도우 애프리콧크림 오늘의메이크업 오늘의화장 반눈샷 😮😑😬 베뷔티디

16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나 준비하느라 겁나 뛰었는데 커피포트 전원사망해서 커피 fail.......흑흑 회의준비시르다ㅠㅠ 법인카드만 들고나왔음 밖에서 (내것까지)아아메 벌컥벌컥인데ㅠㅠㅠㅠ 는 일찍나왔는데 커피가 없어 서글픈 회사원아무개의 일기

17 Hour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자야지😃 자기전에 배아픈게 제일 싫음...😂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유일 아니 유이한 립마그넷 두개 외형 비교 왼쪽 립마그넷 303 오른쪽 립마그넷 301 바르고 4분 후에 지운건데 착색보소🤤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급 생각나서 찍었으나 색이 안잡혀...ㅠㅠ 이것보다 약간살짝 오렌지레드..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립마그넷 301 컬러명모름😅안외움.. 전형적이게 내가 좋아할만한 컬러여서 출시되자마자 샀던 제품. 얘는 착색도 잘안되고 잔여색도 비슷해...😂 립마그넷 립마그넷301 베뷔립발색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나스 샬롯갱스부르컬렉션 멀티플틴트 앨리스 산지 조금 되었는데 많이는 안쓴듯 기존에 나스 멀티플 오르가즘을 갖고있었고 그것을 화석을 만들어버렸던 기억이 있으나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하지만 기존제품인 멀티플보다 '틴트' 자 하나 더 들어갔으니 호갱님은 혹혹하면서 샀고염. 기존 멀티플보다 밀림이나 뭉침은 확실히 덜한데 또 한방에 쫙 펴발리는 느낌도 못받아서 뭐지...했더니 요즘 내가 파우더떡칠이 습관이 되서 그 위에이걸 바르려고 하니 그런건가 싶음ㅋㅋㅋ 맑은레드로 촉촉하게 발색 됨. 기존 멀티플은 텁텁했습니다. 그러나 양조절 영역조절 잘못하면 에어컨퐝퐝 실내에서도 더운새뤔이 되니 역시 이런제형 양조절이 어려운 광대부자..휴...솔직히 나만 그런거아니죠 옆광대부자들 블러셔 발색 영역 진짜 어렵지 않나여 ㅠㅠ 아예 광대에 감싸듯이 하면 잘어울리는 분들도 있던데 나는 그렇게 하면 노화도 급증가ㅠㅠ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170627 Base 마몽드 코튼베일프라이머 화이트피치 페리페라 잉크래스팅핑크쿠션 1호 Eyes 홀리카홀리카 피스매칭섀도우 애프리콧크림 에뛰드 플레이101펜슬 76호 시빼테 로라메르시에 캐비어스틱아이컬러 로즈골드 베이지츄 아이쉐도우소피스티피치 미샤 듀이글로시아이즈 오렌지페코 클리오 프리즘에어섀도우 마호가니매직 Lip 조르지오아르마니뷰티 립마그넷 303 플레임코랄 Cheek 나스 멀티플틴트 앨리스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아직 잘건 아닌데 피드 수가 엄청나서 기념하느라 부랴부랴 하이컷이미지 뒤지는데 나는 참 특이하게도 하이컷화보보다 그냥 보도자료나 그냥 각종 홍보때 찍힌 사진이 더 좋더라?ㅋㅋㅋㅋㅋ 그러나 하이컷화보들이 보물상자인건 두손두발들고 인정...아무말 쩔고요 내가 폰카로 찍어도 실물이 보정해주심 크흙 이상 아무말이었음😃 그래서 골든슬럼버 언제 개봉.... 강동원팬스타그램인가보다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오늘 (수호씨) 마지막 도배 담날 꽐라은수씨 놀리는 베레모앞치마셔츠남(?) 윤수호씨 ㅎㅏ 진짜 안면근육연기천재!! 아니냐며((((동준맘)))) 마트씬 다 같은날 찍었을텐데 천재야 (((((동준맘)))))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29화 세미동준맘 김동준 마트 베레모앞치마판촉행사요원 다음화까지던데....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이건 종종 내 짤로 써먹어야지 (...?) 꽐라오은수원맨쇼 보다가 이제그만 집에가고픈 윤수호씨...ㅋ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29화 윤수호씨 김동준 세미동준맘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볼따구고생한다 드라마: 여주가 꽐라되서 진상주정부리는데 심쿵 현실: 버리고 가서 나 혼자 택시타고 집에 잘 옴 😂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29화 윤수호씨 여주의특권수호씨볼따구소유권 세미동준맘 김동준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뒷북을울려라광광광 빛나라은수 29화 은수씨 술주정에 당하기 직전과 당한 후 윤수호씨 세미동준맘 김동준 125화까지캡쳐하기전에는뭔가새떡밥이있겠지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ㅎㅏ

1 Days ago
hj (mybabysy) Instagram Photos and Videos

hj

@mybabysy


Comment from hj:


ㅇㅏ 내일 겁나 일찍 출근해야하는데 잠을 안자야하나싶다ㅋㅋㅋㅋㅋ 이번주 고난주간인가보ㅏ🤤😦

1 Days ago